통화량이 많을 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의류의 경우 옷을 펼쳐 놓는 방법,재는 위치,각도,방향 등에 따라서 실측사이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1~3cm 정도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만약 오차범위가 3cm 이상 차이가 나신다면 사이즈 불량 일 수 있으니
게시판 이용해주시거나 고객 콜센터 (031-591-7655) 이용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냄새의 경우 의류를 제작할때에 약품처리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.
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시며,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 햇빛이 있는 곳에 일주일정도 말려주시거나
자연바람에 건조해주시면 냄새가 없어지게 됩니다.
맞교환은 배송 도중 분실위험이 잦아 불가하며,
상품 입고 후 모든 처리가 가능합니다.
불량/오배송 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교환/반품 하실때와 동일하게 접수 해주신 후 "착불" 발송해주시고
불량/오배송 내용 요청서에 함께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입고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*반드시 불량,오배송 내용 기재해주셔야 입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*
상품마다 사이즈에 차이가 있습니다.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사이즈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. 말씀해주시는 부분으로 추천은 해드릴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추천 이므로,
사이즈를 선택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신체사이즈가 아닌 평소 착용하시는 상품의 실측 사이즈와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사이즈를 비교하시어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연휴날짜는 교환/반품 기간에서 제외되오니 교환/반품 접수 우선 해주신 후 기사님 방문하실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.
교환 /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지기젠에 도착하게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롯데택배 (1588-2121) 이용하시어 "착불" 수거접수 후 문의게시판 이용하시어 반품/교환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배송지/연락처 변경은 오후1시 이전까지 가능하며, 이 후 요청하시는 경우 변경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.
변경 원하시는 경우 되도록이면 콜센터 (031-591-7655) 이용 부탁드립니다.
지기젠의 기본배송일은 주말,공휴일 제외 1~3일 사이 입니다.
오후4시 이전까지 주문결제 완료 시 당일발송 됩니다.
간혹, 상품의 품절 또는 상품의 불량으로 인하여 안내해드린 기본배송일보다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